嘩 改變的VIXX回歸... 色彩鮮艷的回歸概念畫報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강렬하면서도 생생한 비비드 색감이 돋보여 기존의 빅스가 가지고 있던 이미지와는 확 달라진 모습을 선사한다.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완전체 빅스의 단체 사진이다. 각각의 스타일로 멋을 낸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동시에 빅스 특유의 절제된 카리스마도 놓치지 않았다. 개인 컷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폭발한다. 라비는 보라색과 노란색의 보색 배치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레오는 소년 같은 주근깨와 아랫입술을 질끈 문 뾰루퉁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켄은 하늘색 배경 앞에서 숨 막힐 듯 아찔한 옆선을 뽐내고 있다. 그의 턱선과 콧날, 무심한 듯 외투를 손으로 걸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멤버 중 가장 화려한 옷을 소화한 홍빈은 강렬한 레드 계열의 배경 앞에서도 카리스마를 잃지 않았다. 막내 혁은 저돌적인 표정과 제스쳐로 한층 성숙한 남성미를 뿜어냈다.

리더 엔은 한쪽 눈을 손으로 가린 엔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손에 있는 이블 아이(Evil Eye) 타투가 눈길을 끈다. 주위의 재난으로부터 자신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가진 이블 아이는 빅스의 컴백이 예고된 이후로 줄곧 영상을 통해 표현된 바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전 '체인드 업(Chained Up)'과는 180도 다른 헤어 스타일과 새로운 의상 콘셉트를 선보인 빅스의 모습에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반응이다. 컴백이 가까워질수록 빅스의 새로운 모습이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2016 컨셉션 릴리즈 스케줄러를 통해 공개 일정을 오픈한 빅스는 다양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20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12日午夜透過官方SNS公開這次畫報VIXX帶著強烈感並具有鮮豔色彩的印象與不同的樣貌.

最先抓住視線的是完全體VIXX團體照. 各個成員展現各自style表達自己的個性同時VIXX特有的節制魅力也不能小覷.在個人照方面
各自的個性爆發. RAVI是紫色與黃色的補色安排抓住大家的視線. LEO以少年般的雀斑與咬下唇的方式以無辜的表情引人注意.

另外KEN是在天藍色的背景以側顏展現了令人窒息的面貌.他的側顏與鼻樑,若無其事地用手披上大衣的模樣顯得格外氣派.成員們中消化最華麗上衣HONGBIN在強烈的紅色背景前也沒有失去魅力. 忙內HYUK以突出的表情與手勢展現成熟的男性美.

至於隊長N遮住一邊的眼睛並且凝視的鏡頭, 手上的Evil Eye刺青格外的吸引. 透過以周遭的災難開始而保護自己的意義帶有惡魔的VIXX回歸的預告影像讓粉絲們更加期待.

與上一張 Chained Up 180度翻轉的髮型與全新的衣裝概念亮相VIXX的外貌又給粉絲有更多的驚喜. 越是靠近回歸的日子VIXX全新的樣貌也開始公開在這中間的粉絲們期待感也直升.

另外一方面. 從上周5日 2016發布概念行程透過日程逐漸公開VIXX各式各樣強烈的內容預計到20日為止依照順序公開.

 

 


(來源: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7&aid=0002750008)

若想轉載請註明網址:

flameyukke.pixnet.net / 임아망

arrow
arrow
    全站熱搜

    임아망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