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ZE:A 朴炯植 '威風凜凜' ACE 射手

MBC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빅스 엔, 에이젝스 형곤이 양궁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1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는 MBC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아육대’의 양궁 경기가 펼쳐졌다. 양궁 경기는남자 아이돌 경기부터 먼저 치러졌다

참가한 남자 아이돌들은 모두 10점을 명중시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먼저 에이젝스 형곤은 군필돌을 자랑하듯 연달아 10점에 정확히 조준해 명중시켰다. 이어 빅스 엔도 차분하게 좋은 점수를 이어갔다.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은 ‘진짜 사나이’ 프로그램에서 배운 실력을 자랑하듯 높은 점수를 연이어 기록했다.

한편 MBC ‘아육대’는 명절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 이번에 8회째를 맞이 했으며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들이 한자리에 모여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아육대’를 통해 샤이니 민호, 씨스타 보라, 제국의 아이들 동준 등 ‘체육돌’이라는 별명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아육대’는 오는 설 연휴 중에 방송 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來源: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4011318283053420&md=20140113183218_AO

-----------

繼續落空的翻譯....

 

若想轉载請註明網址:

VIXX 대만 starlight / facebook

flameyukke.pixnet.net / 임아망

arrow
arrow
    全站熱搜

    임아망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